‘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먹어보니 이런 게 좋았어요!

식품회사 체험단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먹어보니 이런 게 좋았어요!

열정은 이미 피아니스트 2021. 9. 6. 17:18
728x90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체험 후기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유산균을 챙겨 먹는다는 얘기를 들었다. 비타민 등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을 게을리하는 편이지만,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만은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차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생 습관 챌린저로 뽑히게 되었다.

‘슬.장.생’이란
슬기로운 장 건강 생활 습관 챌린지를 뜻하며, 이번에 챌린저로 선정됨에 따라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1개월분과 목표 달성을 도와줄 수 있는 셀렉스 HABIT TRACKER’를 선물로 받게 되었다.

들뜬 마음으로 택배 상자를 뜯어보니 자그마한 상자 속에 깜찍한 통이 들어 있었다. ‘이게 한 달치라고?’ 귀여운 사이즈인데, 의외로 이 안에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330mg
30캡슐이 알차게 들어 있었다. 디자인만 예쁜 것이 아니라 유산균 전용 용기이기 때문에 외부 습기로부터 완벽하게 차단되어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유산균이 들어 있는 우유 빛깔의 캡슐은 100% 식물성 캡슐이라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최고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프로비(PROBI)의 기술력에 매일유업의 전문성을 더한 제품이다. 매일유업의 엄격하고 꼼꼼한 품질관리는 굳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아도 이미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사실이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No.1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프로비의 글로벌 특허 유산균 디펜덤을 직수입해 만들었다. 건강한 장에서 유래한 프로비 디펜덤은 디수의 인체 적용 시험이 완료된 믿을 수 있는 유산균이며,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기능을 동시에 수행한다. 참고로 프로비가 스웨덴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이라는 것은 ‘Nielsen MAT w16 2019, Value shares lactic acid bacteria’(닐슨, 2019w16 기준 최근 1, 유산균 판매금액 기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으며, 시중에서 판매하는 수입 유산균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이다.

실제로 최근에 자녀를 위해 약국에서 유산균을 구입한 적이 있는데,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재구매를 망설였던 적이 있다. 그 때 샀던 가격의 1/2 수준으로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할 수 있으니 온 식구가 꾸준히 사 먹어도 부담이 없을 것 같다.

..생 습관 챌린저로 활동하면서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매일 1 캡슐씩 챙겨 먹었더니 장 건강이 개선되어서 그런지 몸이 한층 가벼워진 느낌이다.

매일유업으로부터 무료 제품을 받아 작성한 체험후기입니다.

728x90